세부밤문화 유흥비용 총정리!!1. jtv 코마치위치 : AS포츄나 맥도날드에 있습니다.영업시간은 오후 7시부터 새벽3시까지 입니다.7~8시까지 해피아워 400페소인가 500페소입니다.12~3시까지도 해피아워입니다.엘디는 300페소최근에 가봤는데 최신곡들이 있습니다. 저번에는 2000년대쯤에 멈춰있었는데 업데이트가 되어있었어요.계산할때 서비스 차지는 없습니다. 저렴했었죠첫 타임 과자둘째 타임 완두콩 (일본인들의 기본안주)셋째 타임 작은 접시에 과일안주 줍니다.2. 하나비 ktv위치 : AS포츄나 하나비 가자고 하면 됩니다.아니면 AS…
정말 간만에 세부에 다녀왔네요. 오랜만에 간것도 그렇지만 왠지 풍경이 낮설다고 해야될런지.. 하여튼 예전의 세부 모습과는 조금 다른 그런느낌 이었는데 너무 오랜만에가서 그런건지몰라도 암튼 재미있게 놀다왔어요.. 아직까지 관광객이 많지않아서 조금은 한가한느낌도 있는데요. 이번여행은 두명이서 3박5일 갔는데 호핑도 단독으로 해주셔서 애코들하고 잼있게 놀았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호핑나가서 점심을 먹는데 작년 태풍으로 식당들이 망가지고 아직까지 복구들이 안된곳이 많아서 선택할수 있는것이 없다고 실장님이 그러시네요... 그래도 나름 도시락…
아직도 문의주시는 많은 분들중에 세부여행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이 처음이신분들도 상당이 많다는걸 상담을 통해서 알게되네요.업체를 통한 패키지 여행을 한번이라도 다녀보신 분들은 그나마 해외현지의내용을 대략적으로 알기에 여행을 준비 하시는데 그나마 초행이신 분들보다어려움이 없겠지만 해외여행을 처음 준비하시는 분들은 어디서부터 무엇을어떻게 준비할지 대략 난감하죠...업체를 통한 단체여행의 경우 빡빡한 일정과 원치않는 쇼핑등등 너무많은제약이 걸려있어서 불편하기도 하구요..제일 중요한것은 하루일정을 마치고 저녁에 밤문화를 즐겨볼려고 해도 현…
세부 황제여행이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2년이라는 공백기간을 깨고 드디어 손님을 모실수 있어서더없이 기쁩니다.해마다 여름 성수기에는 많은 손님들 예약으로 인하여 풀빌라가 부족하여 늦게 예약하신 분들은호텔이나 리조트를 드리는 일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올해는 특히 2년이라는 긴시간 여행을 못하신 분들의 이른 예약으로 인하여 풀빌라 부족사태가코로나 이전보다 심각할 것으로 보입니다.또한 작년12월 태풍으로 인하여 막탄에서 진행하는 호핑투어는 배 부족으로 인하여 기존금액의2~3배 이상을 줘도 구하지 못하는 실정입니다.(실제 호핑투어용 방카가 …
코로나로 인하여 2년이라는 기간동안 몸고생 맘고생 하면서 견뎌오다 보니드디어하늘길도 열리고 무격리 입출국 가능하게 되었습니다,이미 많은 분들이 7,8월 성수기 휴가를 계획하고 계시는데요.성수기에는 많은 분들이 몰리다보니 숙소문제가 원할하지 않을경우가있습니다.여름철 성수기 휴가계획을 준비중이신 분들은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미리 예약을 해주셔야 일정에 차질없이 좋은 여행을 즐기실수 있습니다.특히 3인이상 여행을 계획 하시는 분들은 세부킹이 제공하는 풀빌라 이용을하시기에 미리 여유있게 예약을 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하십니다.또한 성수기에 늘 …
코로나 이후로도 한동안 일때문에 해외여행을 못갔었는데 이번에 추석연휴 길어서 친구들과 갔다왔는데 역쉬 쥑입니다. 풀빌라에서 애코걸들하고 시간도 좋았고, 액티비티 호핑투어도 너무너무 재밌엇네요. 특히 배위에서 먹은 제육볶음은 최고중의 최고였어요. 음식도 식당을 같이 운영하셔서 그런지 해산물 바베큐 양도 듬뿍 주셨구요 ㅎ한방토종닭 요리는 한국보다 더 건강한 느낌 이었어요 ㅎㅎㅎ 비용도 저렴하게 정말 최고의 여행이었습니다. 잘 챙겨 주셔서 감사햇어요~~~
3박5일 황제여행 정말 좋았어요... 결혼이후 아이들 육아문제 등등으로 시간을 내기가 어려웠는데 이번에 뽕알친구 2명과 함께 황제여행 신청을 해서 다녀왔네요^^ 이번 여행을 결심하기 까지 많은 고민도 했는데 정말로 잊지못할 추억을 남겨주신 세부킹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실 세부 도착해서도 걱정이 많았답니다ㅋ 근데 마중나오신 실장님이 친근하고 따뜻하게 해주셔서 불안한 마음은 그냥 사그러지네요 ㅋ 하여튼 첫날부터 아가씨하고 좋았구요 마지막 해어지는 순간까지 너무나 재미있게 놀아준 파트너들도 넘 …
황제여행 뒷이야기 (화양연화.)살아가면서 많은 경험을 할수있다는것 또한 행복함 그리고 감사함 이라고 생각 합니다.갑자기 예고치 못한 사정으로 2주간 저에게 휴식기간이 생겼습니다.처음 갑작스럽 휴식 기간이라 무엇을 할지 뭘 해야 할지도 몰랐죠.이냥 저냥 친구들만나 한잔 하거나 영화보고 근처 피시방 혹은 당구장이나 기웃거렷죠그러다 친구 에게 시간 있을때 해외 여행 이라도 다녀 오라고 추천 받았습니다.친구놈은 결혼하고 하면 그런거 정말 가기 힘들다고자기도 다녀 왔다면서 추천 해줫습니다.그렇게 이곳 저곳 찔러보고 너무 비싸지도 너무 싸지도…
친구들과 오랜 기다림끝에 드뎌 세부에 입성해서 입국심사 마치고 나가니 실장님이 마중나와 오셨네요^^ 참고로 입국심사는 더럽게 길어서 짜증났어요ㅠㅠ 가볍게 악수하고 반갑게 맞아주시는 실장님 쫏아서 풀빌라로 이동하니 미리 초이스한 아가씨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ㅎㅎㅎㅎ 사실 이번에 기획환 황제여행은 친구들과 결혼후 한국에서 같지못하는 자유로움에서 벗어나고파 맘맛는 친구들끼리 온 여행이였거든요 ㅋ 솔직히 사진보고 고른 애코라서 실물이 완전 백퍼 맘에든거는 아니였어요. 그래도 술한잔 하면서 분위기도 맞춰주고 하니 그냥 푹빠지게 되더라구요ㅎ…
정말 말로만듣던 황제여행 이런 여행인지 몰랐습니다 너무너무 재미있고 특히 한국에서 느껴보지 못한 아가씨와 짜릿한 밤은 평생 잊지못할것 같네요 30여년을 살아가면서 처음 느껴본 정말 잊지못할 느낌을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지금도 외모,성적인 컴플렉스 있으신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가보세요 정말 후회없이 그동안 살아온 새월이 한탄 스러울 정도로 느껴지실 겁니다 진심으로 실장님들께 감사드려요 다시 일정되면 연락 드릴게요 세부킹 화이팅 감사합니다~~~~